posted by 꼬마 화가 2021. 6. 24. 13:24

천연조미료 청정원 맛선생
6% 7,300원에서
6,8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청정원 맛선생 상품구매


담백해요 | 육수 끓이는데 멸치냄새가 안나요.
대부분의 육수팩이 처음에 비릿한 멸치향이
나는데 냄새가 많이 안나네요.
제입맛에는 국물도 연하고 싱거운편이에요.

티백이라 깔끔하고 5분만에 육수가 완성되서
편해요. 배추된장국 끓였는데 완성된
국물맛은 또 괜찮았어요.
원물만큼 맛은 안나지만 간편하고
향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이랑
초딩입맛 남편에게는 적당한것 같아요.

집에서 육수 만들어 드시던 분은
맛이 없을것 같아요.


국물 맛이 짱이예요…..^^ | 구매동기
남편이 선물세트를 받아왔는데 이제품이 들어
있어서 육수낼때 써봤더니 맛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
빨라요

수량
8개

구매후기
일반 육수용 멸치를 사용하면 뭔가 멸치 비린맛이
나는데 이제품은 비린맛도 안나고 담백해요
티백이 작은데도 육수도 잘 우러나고 국 끓일때
사용하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청정원 맛선생, 1개, 맛선생멸치티백80g전에 황태맛을 사봤다가 정말 잘써서
이번에는 멸치를 샀어요.

육수 우려내기 너무 귀찮고 번거로운데 이거 하나만 있음
모든 요리가 쉽네요.

장칼국수도 해먹고 오늘같이 비가 겁나 오는 날,
수제비반죽을 해서 감자도 듬뿍 넣고 수제비도 해먹었어요.

별다른거 없이 요거에 국간장, 소금으로 간맞추면
수제비 금방 뚝딱 완성이예요!!!


청정원 맛선생, 1개, 맛선생멸치티백80g청정원 맛선생티백은 멸치를 갈아만든 티백이라 국물이 진하고 비린맛이 없어 넘 좋아요. 여러번 구매했던 제품이며 많은 친구들과 맛을 공유하며 나름 홍보 많이했어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청정원 맛선생, 1개, 맛선생멸치티백80g국물이 생각보다 진하게 잘 우러나네요.

국물 연하게 먹는 울집 아이들과 식구들은 물 양을 더 많이 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개별포장에 날짜도 다 적혀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티백도 실크티백이라 깔끔하구요~


 

청정원 맛선생 상품구매


The post 10대야상|청정원 맛선생 국물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